이 문서에 서술된 내용 만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센터나 ERMS 문의 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보시면 더 빠른 확인 및 해결이 가능합니다.
1. LG Mobile Sync II 등 LGT 모바일 매니저 외에 사용하시는 Sync 프로그램이 있다면, 설치하시거나 USB 연결하실 때에는 프로그램을 종료하셔야 합니다. ( 윈도우 아래쪽 트레이에 남아 있지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 LGT 모바일 매니저 설치 시에 기존 뮤직온 매니저를 사용하시고 계셨다면, 반드시 삭제하셔야 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3. LGT 모바일 매니저를 통해서 휴대폰 USB 드라이버를 설치 하신 후 연결이 실패하실 경우 휴대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USB 드라이버를 직접 설치 하신 후 PC 재부팅 후에 사용해 주십시요.
4. 가급적 휴대폰을 연결하는 USB 포트는 한 곳을 정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불가피하게 한 PC에서 2개 이상의 휴대폰을 Sync해야 하는 경우, 가급적 포트 마다 연결하는 모델을 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터, 마우스 등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곳에 연결하시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Ex) 노트북 왼쪽에 LG-LH2100을 연결하였다면, CANU801EX는 노트북 뒤쪽 USB 포트에 연결하여 사용함
5. 뮤직온 웹사이트에 있는 설치 순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LGT 모바일 매니저 설치 후 휴대폰을 연결하면 윈도우 하드웨어 설치 마법사가 보입니다만, 여기서는 취소를
선택하고, 모바일 매니저에서 보이는 팝업에서 설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매니저에서 USB 드라이버 설치 팝업이 나타나지 않으면, USB 케이블을 분리하시고, 모바일 매니저를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고 USB 케이블을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6. PC가 USB2.0을 지원하는 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SB2.0을 지원하지 않는 PC에서는 연결이 잘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PC에서는 휴대폰 설정 변경 후 다시 연결 시도 해야 합니다.